짜증나는 스트레스 해소법 6가지 방법!

# 스트레스 푸는 6가지 방법

누구에게나 스트레스는 존재하기 마련입니다, 업무 스트레스, 육아 스트레스, 학업의 스트레스 등등 무슨 일을 하던지 고민거리와 스트레스는 언제나 따라오기 마련이죠. 친구나 연인 관계에서도 서로의 갈등이 일어나면 그것만큼 스트레스 받는 일이 없죠.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스트레소를 해소하는 6가지 방법 포스팅입니다! 

물론 평소에도 하는 행동들이지만 스트레스 받을때는 생각이 재대로 돌아가지 않을때가 있죠, 이런이런 방법이 있었지~ 하고 생각되게 만들기 위해서 적어봅니다.

1. 소리지르기/ 노래방가기

드라마나 영화를 봐도 일이 잘 안풀리거나 스트레스를 받는 주인공들이 물건을 부시면서 소리를 지르거나 거리를 뛰다니면서 으아아아! 하면서 소리를 지르는 장면이 많이 나옵니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셨다면, 주변에 피해가 가지 않을 정도로 혼자있는 강의실이나 산에 올라가서 소리를 크게 질러보세요. 신기하게도 답답했던 마음이 어느정도 풀리는걸 느낄 수 있습니다. 주변 시선이 의식된다면 혼자 코인노래방 같은 곳에서 신나게 노래를 부르는건 어떨까요?

2. 목용탕, 사우나, 온천



심신을 풀어준다는 따듯한 물속에 오래 들어가있는 방법입니다. 몸의 피로도 풀 수 있어서 1석 2조의 방법입니다. 혼자 가셔도 좋고 친구들과 같이 간다면 이야기도 하면서 피로도 풀고 고민거리도 얘기하면서 마음속 응어리도 같이 푸시면 좋겠습니다.

3. 속도를 즐기기, 놀이기구 타기

속도를 즐겨라! 라는 말은 롤로코스터, 바이킹, 자이로드롭, 자전거타기, 오토바이 타기등 여러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스트레스나 고민거리가 있다면 다른 감정으로 매꾸는것도 좋겠죠. 물론 놀이공원에서 노시는것도 좋고 오토바이나 자전거로 속도를 즐기셔도 좋지만 언제나 안전이 제일입니다.

4. 때려라! 펀치기계, 복싱

때려라! 물론 사람과 동물과 중요한 물건들이 아닌 길거리에서 쉽게 볼 수 있는 펀치기계나 복싱센터에 있는 샌드백 같은 쳐도 아무문제 없는 것들을 즐겨보시는건 어떤가요? 스트레스를 주는 사람얼굴을 펀치기계에 그려넣고 팍! 어때요? 스트레스가 풀리셨나요?

5. 뷔페 즐기기, 좋아하는 음식 먹기

역시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에서 먹는게 빠질 수 없죠. 살 찌는 스트레스 생각하지 말고 오늘 하루는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나 맛있는 음식이 많은 뷔페에 가서 아무것도 생각하지말고 많이 드세요! 맛있는 음식은 기분을 좋게하고 혀를 즐겁게 만들죠. 좋아하는 사람과 가면 2배는 즐거울겁니다.

6. 사랑하는 사람 만나기, 성관계

사람에게 받은 스트레스는 사람으로 치유하는 방법이 제일이지 않을까 합니다. 자신이 가장 사랑하는 사람과 만나고, 얘기하고 서로 행복하게 얘기하고 또는 자신의 연인과 침대 위에서 같이 사랑을 하는게 좋습니다. 성관계는 스트레소를 해소시켜 주기도 하고 몸에 좋은 에너지드를 많이 불어넣어주죠. 불론 강제성은 없어야합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