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구매/경매대행 사이트 buyee

일본야후옥션에 들어가면 배너로 뜨는곳입니다.

한국어 지원은 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다만, 한국 경매대행 업체들 보다는 사이트가 깔끔하네요. 액티브x도 필요없구요.

이곳은 대행 수수료가 있습니다. 낙찰가의 15%가 수수료라고 하는군요. 지금은 할인기간이라 10%라고 합니다. 그리고, 송금수수료 200엔이 붙습니다. 배송은 ems입니다.

이곳은 카드결제가 기본인듯 합니다. 카드수수료를 고객한테 떠넘기는 짓은 안할듯합니다.

특이하게도 입찰보증금이 없는데, 그냥 편하게 입찰하기엔 좋을거 같습니다.

국내에 경매대행 업체가 여럿있는데, 어떤곳은 기준환율에 몇십원 정도 더 붙여서 청구하지만 대행수수료가 없거나 소액이고, 또 어떤 곳은 기준환율로 계산하되, 대행수수료가 비쌉니다. 국내업체랑 비교했을 때, 이곳은 좀 비쌉니다.

자체환율로 계산하는 국내업체는 1만엔짜리를 낙찰 받아봤자 6~8천원 차이나거든요. buyee는 대행수수료로 천엔가량이 나옵니다. 대행수수료는 최소 500엔이고 원래는 15%라고 하니 더 비싸질듯 합니다.

다만, 국내업체를 이용하다보면 사이트가 조잡하고 결제가 복잡한걸 많이 느끼는데요. 인터넷 상 결제가 복잡한 것은 한국이니까 어쩔수 없겠지만, 액티브엑스를 설치해야 하고 사이트 노후화가 된 곳이 많아 도중에 입찰도중 튕기고 멈추는 경우도 있습니다.

대행수수료가 10%인 지금은 사용해 보는것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비싸지만 몇천원 차이니까요.

                                     아래 공감 한번씩 눌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