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디펜더 끄기 비활성화 프로그램 Defender Control

윈도우10 디펜더 끄기 비활성화 프로그램 Defender Control

윈도우10에서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Antivirus)는 바이러스, 스파이웨어, 랜섬웨어, 루트킷 등등 여러가지 형태의 맬웨어와 해커로부터 PC 데이터를 보호하도록 설계된 내장 맬웨어 방지 솔루션입니다. 알약이나 V3같은 다른 백신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사용자에게 도움이 되지만 윈도우 디펜더 끄기 기능을 일시적으로 사용해야하는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다른 백신을 사용하고 있는 상태에서 윈도우 디펜더가 켜져있다면 리소스를 낭비하기 때문에 하나는 종료해야만 합니다. 제어판을 통해 실시간 감지를 종료해도 일정 시간이 지나면 윈도우가 자동으로 다시 활성화 시키기 때문에 확실하게 비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Defender Control를 사용한다면 윈도우10에서 윈도우 디펜더 끄기 기능을 완벽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초보자도 간단하게 윈도우 디펜더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 윈도우 디펜더 끄기 Defender Control 프로그램 정보

지원 운영체제 Windows 10, Windows 8.1, Windows 8, Windows 7, Windows Vista (32 및 64 비트)
지원 언어 영어, 터키어, 독일어, 러시아어, 프랑스어, 한국어, 중국어 (번체), 중국어 (간체), 이탈리아어, 슬로베니아어, 일본어, 폴란드어, 불가리아어, 스페인어, 아랍어, 체코 어, 태국어, 헝가리어, 스웨덴어, 그리스어, 포르투갈어 (브라질), 히브리어, 베트남어, 페르시아어, 루마니아어, 태국어, 핀란드어, 우크라이나어, 네덜란드어, 세르비아어, 에스토니아어, 아제르바이잔어

Defender Control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

첨부된 Defender Control을 다운로드 받고 압축 풀어주세요.

DefenderControl.exe 파일을 실행하면 현재 활성중인 윈도우 디펜더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디펜더 사용 안 함’을 누르면 3초정도 지나고 윈도우 디펜더 끄기 기능이 활성화 됩니다.

보안센터에서 확인해보면 정상적으로 윈도우 디펜더 끄기 기능이 활성화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감지 기능이 꺼져있을 경우에는 노란색으로 표시됩니다. 윈도우 디펜더를 사용한다면 보통 실시간 감지를 종료하시지는 않으실 겁니다.

바이러스에 감염될 경우 어떠한 메시지도 출력되지 않고 자동으로 실시간 감지가 꺼질때가 있는데 그럴 경우 프로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메뉴에서는 윈도우 시작시 숨김여부와 같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긴 하지만 보통은 디펜더를 켜고 끄는것 외에는 사용을 안하기 때문에 큰 의미는 없어보입니다.

윈도우 디펜더보다 더 좋은 백신 프로그램도 많고 가벼운 프로그램도 많이 있습니다. 윈도우 디펜더는 기본적으로 리소스를 많이 잡아먹어 PC속도를 저하시키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타사의 백신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